top of page

파타야 밤문화 (Pattaya nightlife)

53.jpg

파타야 로컬술집(총라오)​

파타야 싸이삼 로드 뭄아러이 맞은편에 위치한 돈많은 태국 현지인들이 주로 많이 가는 '총라오' 라는 유흥 종류의 현지 로컬 클럽 이다. 일단 사진에서도 확인할수 있듯이 이곳은 넘사벽의 하얀 피부와 외모를 자랑하는 푸잉들도 여럿 만날수 있다. 그래서  얘네들은 2차를 안한다! 그러니 앞서 말했듯이 자신 있으면 가서 들이대 보시길!

2.png
파타야 모나리자 가라오케.3

파타야 가라오케

파타야 밤문화중 가장 무난하고 가성비가 좋은곳을 꼽으라면 단연 한인 가라오케 입니다. 워킹스트릿 아고고나 헐리우드 나이트클럽의 경우는 술작업이 심하고 훨신더 많은 금액을 지불해야 픽업이 가능하지만 가라오케의 경우 그 돈의 3/2 정도면 가능 하기에 많은 한국인들은 가라오케를 선호하는 편이다. 물론 아가씨들 와꾸는 비싼 아고고나 클럽에 비하면 다소 떨어지는게 사실이나... 가성비를 생각한다면 가라오케를 추천한다!

파타야밤문화

파타야 모나리자 가라오케.3

파타야 아고고(AGOGO)​

​파타야의 밤문화를 얘기하자면 무조건 0순위로 워킹스트리트의 아고고를 빼놓을수 없다. 파타야의 수많은 유형의 밤문화를 즐길수 있는 문화적 업소들중 외국인..특히 우리같은 동양의 한국인에게는 아고고만큼 처음 접했을때 그 문화적 충격은 클것이다!

파타야 비어바 (Beer Bar)​

​파타야의 밤문화를 얘기하자면 워킹스트리트 다음으로 파타야의 할램가라 할수 있는 "쏘이혹"의 비어바라 할수 있다. 쏘이혹은 서양인들의 주무대로 많이 랄려져 있어서 일단 가보면 혹성탈출을 연상케한다. 하지만 흙속의 진주들은 분명히 있다! 시간이 많은 분들은 흙속에서 진주찾는 재미도 쏠쏠하다.

파타야 바디마사지 (Body Massage)​

​파타야에 왔다면 변마, 바디마사지 한번쯤 안받고 간다면 다시 올때까지 두고두고 후회하게 될것이다! 이 좋은걸 왜안해? 꼭 하고 가라! 추천한다!

카카오톡 배너_0.jpg
밤문화 게시판 바로가기 클릭_1.jpg
bottom of page